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남제약스퀘어, WEB 3.0 WEEK 성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남제약 자회사 경남제약스퀘어는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3일까지 약 3주간 경남제약 본사 2층 NFT 갤러리에서 진행된 2023 Web3.0 Korea Networking Week(이하 WKNW)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tan by B, IoTrust(Wepin, D’CENT) ▲대홍기획 벨리곰(Bellygom) ▲Soul Saver, Vtok(iSOBOX) ▲Search Fi, Rotonda(부리또 월렛) ▲Finger Labs(선미야클럽) ▲Pala(팔라) ▲The Sandbox(더샌드박스) ▲나무랩스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특히 국내 크립토 탑티어 기업들이 다수 참가해 B2B 기업간 활발한 소통의 장이 펼쳐졌으며, B2C 참여형 전시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WKNW는 B2B, B2C, C2C 모두의 소통을 위해 기획된 행사다. 웹3.0의 정체되어 있는 분위기를 환기시켰다는 평가를 받았고 Web3.0 업계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대중들에게 친숙한 콘텐츠로 다가가 호감도 상승은 물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회사는 향후 국내 최초 NFT, 토큰, 개발사, 가상지갑, 게임, 대형 커뮤니티, 메타버스, 거래소 등 기업들의 자율적인 운영을 통해 Web3.0 행사를 진행하고 Web3.0의 글로벌 마켓 파급력 확장을 위해 콘텐츠 다각화 등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WKNW 주관사 경남제약스퀘어 유상희 이사는 "WEB3.0 WEEK가 기업간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건전하고 성숙한 WEB3.0 문화를 만드는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행사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긴 여정을 함께해주신 여러 기업들과 참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해 안에 런칭 예정인 TAGPANG(태그팡) 에 대해 큰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며 마무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스퀘어는 모회사 경남제약으로부터 100% 자회사의 지분으로 설립됐으며 Web3.0 파트의 총괄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울러 B2E(Buy to Earn) 서비스인 노머니마켓, T2E(Tag to Earn)의 광고 보상 플랫폼인 TAGPANG(태그팡), 레몽 NFT, 레몬 토큰 등의 사업을 영위 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