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건설, 구리역 롯데캐슬 분양…10일 견본주택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고 42층, 총 1180가구 규모
20일 특별공급 시작

롯데건설, 구리역 롯데캐슬 분양…10일 견본주택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롯데건설이 오는 10일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들어서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11개 동, 전용 34~101㎡, 총 118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679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34㎡ 68가구 △46㎡ 56가구 △59㎡ A?B?C 264가구 △82㎡A?B 205가구 △101㎡B 86가구 등 총 8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85㎡ 이하 중소형이 공급 물량의 87%를 차지하고 있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도보권 내에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위치해 있으며, 구리역에 서울 지하철 8호선 종점인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를 잇는 별내선(8호선 연장선)이 내년(24년) 개통시 더블 역세권을 갖추게 된다. 이 역을 이용해 서울로의 접근이 수월하며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는 경춘로, 아차산로 등의 도로도 인접해 차량 이용 시 광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하나로마트, 구리전통시장, CGV 등의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으며,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구리보건소,구리우체국, 구리시인창도서관 등 의료시설 및 공공기관?시설 또한 인근에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교문초, 인창초, 인창중?고교 등 다수의 학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출입로에 체육공원이 맞닿아 있어 녹지공간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인창중앙공원을 비롯해 구리역공원, 체육공원, 돌다리공원, 여울목공원 등 공원들이 다양해 언제든 여가 및 휴식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리시에 들어서는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구리역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구리지역 최고 42층에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구리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청약 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정당계약은 3월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