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CJ온스타일, 한파에 일주일만에 아우터 97억원 팔았다

최종수정 2022.12.05 15:32 기사입력 2022.12.05 15:32

CJ온스타일의 '아우터페스타 앵콜전' 행사 포스터.(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아우터 페스타 앵콜전’의 주문금액이 97억원에 달했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행사에서 겨울 아우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했다. 특히 인지도 및 호감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의 하루 특가전을 마련해 소비자를 공략했다. 지난달 28일 더엣지를 시작으로 노스페이스, 지오다노, 내셔널 지오그래픽, 나이키, 빈폴·에잇세컨즈, 디스커버리의 아우터를 최고 혜택으로 선보였다.

더불어 이 기간 겨울 아우터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결제액의 10% 추가 적립금과 5~7%의 카드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행사 기간 고객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브랜드는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패션 브랜드 더엣지였다. ‘구스 야상 롱다운’, ‘사가폭스 램스킨 구스다운’, ‘호주산 양모 후드 베스트’ 등 브랜드가 전개하는 아우터 상품들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도 다운과 플리스 의류 판매 호조를 보이며 순위권에 들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검정 색상 패딩에서 탈피해 생동감 있는 파스텔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을 선보이며 여성 고객들의 선호가 높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늦게 찾아온 한파인 만큼 겨울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해 아우터페스타 앵콜전을 준비했다"며 "CJ온스타일이 가격 측면 혜택은 물론 트렌드까지 놓치지 않은 아우터들로 따뜻한 겨울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사고율 85% 감소’ 도로에 분홍색 칠한 이 남자 불출마한 나경원, 與 전대 '캐스팅보트' 되나 단무지·붕어빵·샐러드…중소기업 '레전드 명절선물'

    #국내이슈

  • 블랙핑크 사진 찍으며 흐뭇…"셀럽과 놀 때냐" 비난받은 마크롱 트럼프, 페이스북에 돌아온다…메타 "대중이 판단해야" "설은 중국의 것" 中네티즌, 이번엔 디즈니에 댓글테러

    #해외이슈

  • 13위 손흥민, 51위 호날두 넘었다…英가디언 랭킹 마스크 없이 일본여행가나…"5월부터 코로나 '독감' 취급" [포토]눈 내리는 서울

    #포토PICK

  • 주춤했던 ‘작은 거인’ 소형 SUV, 올해는 다르다 '주행가능거리가 110km 줄었네'…한파에 사라진 ‘전기차 부심’ "폐차 안하고 그냥 타렵니다"…15살 넘는 차 늘어난 까닭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반도체 초격차 벌릴 'GAA 기술'이란? [뉴스속 용어]뮌헨안보회의(MSC) [뉴스속 인물]AI챗봇 '챗GPT' 열풍 일으킨 샘 올트먼 CEO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