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프티쇼 비즈,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모바일 쿠폰 부문 1위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 강화 예정

송치문 KT알파 비즈서비스팀장(왼쪽)이 배우 이원종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송치문 KT알파 비즈서비스팀장(왼쪽)이 배우 이원종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의 기프티쇼 비즈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기업 전용(B2B) 모바일 쿠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JY네트워크가 주최하며,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을 선정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다. 매월 정기 설문조사 및 고객의 소리 분석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즉각적으로 대응 및 개선하고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 모바일 쿠폰 발송 기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설문조사 기능을 도입했다. 이달 29일에는 고객 안내, 알림 등이 가능한 메시지 기능을 도입해 각 서비스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프티쇼 비즈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 발송을 기반으로 인접 사업 영역 활용, 신규 기능 발굴 및 제휴 확대 등 서비스 확장을 통해 기업 고객을 위한 마케팅 파트너이자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