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치피오,10주년 덴프스 공식모델 배우 공유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건강기능 식품업체 에이치피오 가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덴프스(Denps)’를 선보인 지 10주년을 맞아 배우 공유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치피오 는 이달부터 공유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고품질 원료와 엄격한 식품기준 기반의 덴프스가 추구하는 신뢰성이라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에이치피오 는 대표 제품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등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백수오 프리미엄 진’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공유는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라며 "덴프스가 추구하는 신뢰성이라는 가치와 배우 공유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배우 공유와의 시너지를 통해 덴프스가 가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이미지를 높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의 첫 TV 광고 티저 영상은 1일 공개했다. 에이치피오 는 오는 8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등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에서 영상을 송출한다.


에이치피오 는 지난 16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기주식 약 30만주를 장내 취득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치피오 는 올 1분기 연결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