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필드의 수혜가 기대되는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주변 부동산 입지에 크게 영향 미치는 스타필드, 인근 단지 실거래가↑
- 운정신도시내 스타필드 빌리지 예정… 수혜 기대 단지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조감도, 영진종합건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조감도, 영진종합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타필드’가 들어선 하남, 위례, 고양 등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으면서 일대 부동산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인근 지역 거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쇼핑, 식사, 영화, 게임, 스포츠 등의 복합적인 공간이 마련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지면 서다.


스티필드가 입점한 이후 주변 주거단지들의 몸값이 뛰기도 했다. 스타필드 개점이 대형 호재로 작용하면서 지역 부동산가치가 성장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경기 하남시에서 2016년 9월 개장한 ‘스타필드 하남’ 주변 아파트 가격도 껑충 뛰었다. 또, 2018년 12월 위례신도시에 문을 연 ‘스타필드 위례’ 인근 부동산시장도 들썩였다


이러한 와중에 스타필드의 수혜가 기대되는 단지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의 선착순 분양소식이 알려져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83A/83B㎡ 총 164실 규모로 건립된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의 입주민들은 도보권에 스타필드 빌리지가 오픈하면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전망이다. 스타필드는 일반적인 대규모쇼핑몰과 달리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여가생활 등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꾸며진다.

스타필드 빌리지 내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문 그로서리 스토어뿐만 아니라 아카데미,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키즈 콘텐츠, 의료·뷰티·헬스케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생활 인프라가 모두 들어서 있다. 이 단지는 운정신도시 중심 상업지구내에 위치해 있고 이 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가깝다. 또한 고양지원파주시법원, 대한법률구조공단, 우체국, 운정보건지소 헬스케어센터 등이 인접해 각종 공공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수도권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향후 GTX-A 노선(예정)이 연결되면 서울 삼성동과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3호선 연장(예정) 등 교통여건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시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영진종합건설은 시스템에어컨(지역냉방 펜코일 유니트) 5대, 3구 하이브리드 쿡탑, 식기세척기, 비스포크(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변온고) 4대, 무선AP 등 빌트인 가전이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은 내 집 마련은 물론 투자 진입 장벽까지 낮은 편이다. 분양가의 10%인 계약금에서 3,500만원만 납부하면 잔여 계약금은 대출을 통해 마련할 수 있으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통상 분양가의 60%인 중도금 대출 이자를 건설사 또는 시행사가 대신 부담해주는 혜택이다.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은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