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30세대 2명 중 1명”…CJ올리브영, 1000만 회원 시대 열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올리브영이 다음달 2일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멤버십 대상 ‘천만이라 다행이야’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 다음달 2일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멤버십 대상 ‘천만이라 다행이야’ 캠페인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온라인몰 1000만 리뷰 확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100만 다운로드에 이어 자체 멤버십 회원이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19년 하반기 ‘올리브’라는 명칭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이 가운데 2030세대 회원 수는 약 600만 명으로, 국내 2030세대 인구 2명 중 1명이 올리브영 회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남성 회원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2030세대 남성 회원 수는 각각 전년 대비 11%, 20% 이상 늘어났다. 이는 외모 관리에 투자하는 남성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올리브영은 1000만 멤버십 달성을 기념 다음달 2일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멤버십 대상 ‘천만이라 다행이야’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1억원 상당의 ‘천만다행 기프트’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올리브영 멤버십이 된 신규 고객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쿠폰이 발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1000만 멤버십을 달성하면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표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구매 채널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멤버십만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