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TX생활권!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관심집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용면적 59㎡·74㎡·84㎡ 평면타입 총 678세대

GTX생활권!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관심집중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지난 7일,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678세대 공급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모집절차에 들어간다.


파주운정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의 공고일은 지난 4월 7일이었으며 신청접수 기간은 4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이며, 예상 입주 시기는 올해 10월경으로 알려져 빠른 입주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급되는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는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GTX-A 노선의 실생활권에 들어가며 인근에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또한 예정되어 교통 편의성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인근에는 수원-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 쾌속 교통망을 갖추었으며 근교에 위치한 프리미엄아울렛과 같은 대형상업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 편의성도 뛰어나다.

GTX생활권!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 관심집중 원본보기 아이콘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의 주변에는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과 더불어 중심상업지구도 조성된다. 이밖에도 인근에 다수의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산책, 조깅 등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울러 홈 네트워크, 원격검침, 무인택배 등을 지원하는 첨단 디지털 시스템과 더불어 간편하게 에너지 절약을 돕는 웰빙시스템이 각 세대에 설치된다.

또,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유아·어린이놀이터, 경로당 등 단지를 벗어나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도 충분히 갖추었다.


해당 단지는 전용 59㎡(266세대)·74㎡(144세대)·84㎡(268세대) 평면으로 구성되며, 특히 84B타입(15세대)의 경우 두 세대가 한 집에 거주할 수 있는 구분형 세대로 설계되었다. 독립된 현관에 독립된 주방과 화장실도 갖춰 자녀들이 노부모를 모시기에 적합한 구조이다.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는 저렴한 임대료로 이사 걱정 없이 10년 동안 거주할 수 있고 10년이 지나면 우선 분양받을 수 있다. 월 임대료는 44만~67만 원 수준이지만 보증금을 최대로 하면 월 20만 원대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파주운정3 A30블록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H청약센터나 LH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주택홍보관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