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실수로 中동물원 늑대 우리에 반려견 떨어뜨려…관람객들 '비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실수로 반려견을 늑대 우리에 떨어뜨렸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실수로 반려견을 늑대 우리에 떨어뜨렸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중국의 한 동물원에서 관람객이 실수로 반려견을 늑대 우리에 떨어뜨려 죽임을 당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벌어졌다.


8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의 해외언론 보도에 따르면, 최근 신장 위구르자치구 창지후이족자치주 창지시 근처에 있는 민간 동물원 야생늑대계곡에서 관람객이 실수로 자신의 반려견을 울타리 안으로 떨어뜨렸다.

당시 사고 장면을 카메라에 담은 다른 관람객은 "한 여성이 전망대에서 늑대들을 보다가 발을 헛디뎌 미끄러질 때 품에 안고 있던 반려견을 떨어뜨렸다"라고 전했다.


늑대 우리에 떨어진 반려견은 시추와 비숑프리제의 믹스견인 시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보면, 늑대 7마리가 울타리 안으로 떨어진 개를 공격하고 있다. 이를 보는 관람객들은 끔찍한 상황에 비명을 질렀다.

늑대들은 우리 안으로 떨어진 개를 차지하기 위해 몸싸움을 벌였다. 늑대 3마리가 남게 됐고, 그중 2마리가 싸움을 포기했다. 마지막으로 남은 늑대는 죽은 반려견을 입에 물고 재빨리 현장을 벗어났다.


현지매체는 죽은 개를 늑대로부터 빼냈는지, 빼내기 전 늑대에게 잡아먹혔는지에 대해서는 전하지 않았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