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술·발레·오페라와 함께한 'LG 시그니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가 러시아 푸쉬킨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한 모습. 미술관 관람객들은 올레드 TV로 주요 전시작품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가 러시아 푸쉬킨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한 모습. 미술관 관람객들은 올레드 TV로 주요 전시작품을 즐길 수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LG전자 는 초프리미엄 가전인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 는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춰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극장 등과 협업해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LG전자 는 앞서 지난 10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푸쉬킨미술관과 후원 협약을 맺고 내년까지 전시 일정에 맞춰 미술관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전시한다. 미술관을 찾은 관람객들은 약 3300만 개의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8K 해상도의 올레드 TV로 주요 전시작품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러시아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와 함께 영상을 통해 푸쉬킨미술관의 작품들을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미국의 세계적인 발레단인 ABT의 갈라 행사에도 후원해 오는 4일부터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ABT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의 하이라이트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LG전자 는 또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오페라극장 ‘라 스칼라’를 지난해부터 3년간 후원하고 있다. 무대에 올렸던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의 특별 영상은 LG 시그니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일 TV와 온라인에서 동시에 방영되는 시즌 개막행사 ‘스칼라의 정수’에도 후원사로 참여한다.

LG전자 는 LG 시그니처의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하나의 영상에 담아 LG 시그니처 홈페이지는 물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올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