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켓컬리에 합류하는 친환경 화장품 '리얼라엘', '디오디너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켓컬리에 합류하는 친환경 화장품 '리얼라엘', '디오디너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 당일 수확 채소, 신선한 과일, 친환경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는 온라인 마켓 '마켓컬리'에 합류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가 늘고 있다.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에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비건화장품 '리얼라엘'
비건화장품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비건화장품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원본보기 아이콘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앞서 마켓컬리에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데 이어 최근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입점시켰다. 이 제품은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상품명이 주요 성분인 '디오디너리'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

원본보기 아이콘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가 온라인 마켓 ‘마켓컬리’에 22일 입점했다. 디오디너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알파 알부틴 2% + 에이치에이 등 20개의 제품이 입점됐다. 디오디너리는 주요 성분을 상품명에 그대로 표기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