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백종원X함영준 파워…다시마 2개 ‘오뚜기 오동통면’ 정식 출시된다

최종수정 2020.07.09 09:09 기사입력 2020.07.09 09:09

댓글쓰기

백종원X함영준 파워…다시마 2개 ‘오뚜기 오동통면’ 정식 출시된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뚜기가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오동통면’에 다시마 2개를 넣어 판매키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오동통면’은 지난달 11일 SBS 예능 ‘맛남의 광장’ 방송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방송에서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함영준 오뚜기 회장에게 전남 완도산 다시마 재고 해소를 부탁했고 오뚜기는 정식 방송에 맞춰 한정판 출시를 준비했다.

현재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는 방송 이틀 만에 재고량이 모두 완판 되는 등 ‘선한 영향력’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매출 상승을 나타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완도산 청정다시마 2개로 더욱 깊고 진한 국물맛에 호평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 오동통면에 다시마를 2개 넣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오뚜기는 오동통면을 통한 선한 영향력으로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