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금공,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설을 앞두고 1인 1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구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6개 공공기관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에는 지역 사회적경제기업과의 상생 협력 모델 구축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적으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과 홍보, 품질 개선 등 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주금공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 성장 지원을 위해 향후 구매 직원의 만족도 평가, 품질개선 지원 간담회 개최 등을 통해 지역의 사회적경제 지원 모델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이정환 주금공 사장은 "부산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원과 협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