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펫팸족 1000만 시대…반려동물 시장 적극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관련 TF 첫 작품,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 오늘 오후 4시10분 방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GS샵이 급성장 중인 반려동물 시장에 뛰어든다.
GS샵은 13일 오후 4시10분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GS샵은 지난 4월부터 '반려동물 태스크포스(TF)'를 꾸려 운영하고 있다.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는 TF의 첫 번째 작품이다.

시리우스 윌 애견사료는 보듬조련사 강형욱씨가 기획에 참여한 상품이다. 조단백 비율이 높고 젖산균·상어연골 등을 함유, 각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퍼피용, 성견용, 노견용 등 성장단계별로 구분된 시리우스 윌 본품(1kg 4개)과 샴푸, 간식, 무료체험분 등 추가 구성 상품을 7만8800원에 선보인다.

기존 유명 해외 사료들은 생산, 관리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 힘든 게 사실이다. 이에 고객들은 사료의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 반면 시리우스 윌은 농약과 인공향색료, 유전자 변형식품 등의 사용을 배제하고, 육골분 등 부속물도 쓰지 않았다. 국내산 한우와 홍삼 등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 또 제조원 관리부터 유해우려물질 검사, 유통기한 검사까지 LG생활건강이 직접 맡았다.
GS샵은 모바일, 온라인몰 상단에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따로 나눠 운영해오고 있다. 시리우스 윌 방송을 기점으로 TV홈쇼핑에서도 반려동물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국내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최근 1000만명을 넘어섰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한다는 뜻의 '펫팸족'이란 신조어도 등장했다. 펫팸족 증가로 반려동물 관련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