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수펜션 700’ 새단장, 연인과 함께 여수 밤바다 어떠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수펜션 700’ 새단장, 연인과 함께 여수 밤바다 어떠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여수펜션 700

여수펜션 700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여수엑스포장 건너편 언덕 위에 있는 ‘여수펜션700’이 새롭게 재단장했다.

객실 전체를 최근 유행하는 블랙 앤 하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마감을 했다.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시설도 갖춰져 있다.
이곳에 숙박하면 여수 밤바다의 풍경이 한눈에 보인다. 전 객실이 모두 바다 전망이 뛰어나 숙소에서 쉬면서도 바다를 볼 수 있다. 바닷가를 찾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 순간을 흠뻑 나누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든다.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 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전남 여수를 배경으로 한 가수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노래 일부분이다. 버스커버스커 첫 데뷔앨범에 수록된 여수밤바다는 검은 모래로 유명한 여수 만성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한 곡이다.
‘여수밤바다’노래는 당장이라도 여수의 밤바다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낭만적 분위기의 가사를 곁들여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고 잔잔한 감동을 주는 곡이다. 여수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이 노래에 매료돼 오는 사람들이 많다.

여수엑스포역도 바로 앞에 있어 교통도 편리한 여수펜션.

만성리 해수욕장까지는 차로 2분, 도보로 15분이면 가능하다. 만성리 해수욕장은 해수욕과 해양 레일바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여수에는 오동도와 돌산공원을 잇는 1.5km의 해상케이블카, 삼국시대의 불교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향일암, 돌산대교, 진남관(국보 304호)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펜션 인근에 교동 수산물시장과 종포 낭만포차거리 등 먹거리도 풍부하다.

화려한 조명 밑에서 연인과 손을 잡고 바닷바람을 쐬며 걸은 뒤 낭만 포차에서 마시는 소주 한 잔이면 딱 좋은 계절에 여수팬션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