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전년 대비 48% 증가, ‘4+1 본죽 기프트본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본죽 공식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트본의 판매가 크게 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의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48%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본죽 여름 신메뉴인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이른 더위로 인해 보양죽을 찾는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며 6월 기준 전체 기프트본 판매 메뉴 중 17.3% 비중을 차지해 판매 1위를 달성,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여름철 기력 보충에 좋은 각종 채소와 소고기를 얼큰하게 끓여낸 영양 보양식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색 보양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앞으로도 본죽은 합리적인 소비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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