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투비 육성재, 보온병 브랜드 모델 발탁...도깨비 이후 승승장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의 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써모스코리아는 육성재의 건강하고 활발한 이미지, 다양한 활동을 통한 멀티 플레이어로서의 자질과 더불어, 음악 활동과 드라마에서 보여준 탄탄한 실력을 높이 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모델 육성재를 통해 100년 넘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가 만들어낸 다양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여 모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육성재 역시 써모스코리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써모스코리아 모델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육성재가 써모스코리아의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올해 스포츠 보틀 등 다양하게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나갈 써모스코리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육성재는 지난 2012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도깨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내면서 아이돌을 넘어 연기돌로 변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겟잇케이>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