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는형님' 트와이스 사나, 애교 만발 '치즈김밥'…별명은 '햄찌사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트와이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트와이스.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트와이스가 '아는형님' 멤버들을 사르르 녹였다.

20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해 한층 더 강력해진 애교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트와이스의 별명은 귀여움 그 자체였다. 특히 너구리를 닮아 '모구리', 햄스터를 닮아 '햄찌사나'라는 모모와 사나의 별명이 공개되자 귀여움이 폭발했다.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모모는 "어릴 땐 영어도 하고 똑똑했는데 친구가 밀어 벽에 부딪히는 바람에 바보가 됐다"며 "요즘은 한국어를 제일 잘한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다현은 "박진영 PD님이 내게 톡을 보내온 적이 있다"며 "당시 박진영 PD님 전화번호를 몰라 '죄송하지만 누구세요?'라고 답장을 보낸 적이 있다. 근데 너무 웃겼던 게 'JYP...'이라고 답장이 왔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다국적 그룹이어서 좋은 점으로 채영은 각국의 과자를 먹을 수 있는 것을 꼽았다. 그는 "외국 멤버들이 자기 고향에 갔다 오면 항상 고향의 과자들을 엄청 많이 사 온다. 쌓아놓고 먹기 때문에 아직도 많다"고 답해 배꼽을 쥐게했다.

'고요속의 외침' 코너에서는 트와이스의 예능감이 빛났다. 특히 사나의 엉뚱함이 형님 멤버들을 자지러지게 했다. 자신이 전달받은 단어를 최대한 정확히 말하려고 노력하던 사나는 "치즈김밥"이라고 말했고 사나의 애교 가득한 '치즈김밥' 외침에 형님 멤버들은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밖에도 멤버들은 막춤을 비롯해 형님 멤버들을 능가하는 강철 체력 등을 선보이며 '트둥이' 다운 매력을 뽐냈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