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5월 17일 수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조용한 장소를 찾아 산책을 하거나 산림욕을 하면 마음이 깨끗해지고 정신이 맑아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48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60년생 어렴풋이 기억에 자리한 곳을 다시 방문할 일이 생깁니다.
72년생 막중한 책임을 떠안고 그 속에서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84년생 일이 제멋대로 꼬여 바쁘게 움직일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축복 받은 연애입니다. 양친의 이해를 받아 얼른 결혼으로까지 이끌도록 하십시오.
49년생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1년생 막혔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풀리거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85년생 자신의 주장이 잘못됨을 깨닫고 사과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사랑을 해도 함께 넘어야 할 장애물이 많으니 마음이 답답하고 머리가 복잡해 하루하루 견디기 힘든 날들이 이어집니다.
50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62년생 뜻밖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74년생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6년생 정신적, 물질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추풍낙막이란 말이 있는데, 가을 바람에 발가벗겨진 나무가 추위에 떨고 서 있는 상태입니다. 좋지 않습니다.
51년생 권리나 계약 등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겪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75년생 바라던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을 받거나 그 사람의 비밀·사생활에 관심을 가질 일이 생길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진행하던 일이 종결되어 긴장 상태가 해소될 것입니다. 조금은 여유를 가져도 좋습니다.
52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일이 마무리되어 한숨 놓거나 다른 사람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6년생 지금 맡고 있는 책임을 감당하기 힘들지만 누군가의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88년생 다른 사람에게 평가를 받는 일이 있으므로 처신을 잘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대인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좋습니다. 좋은 친구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삶이 순조롭습니다.
53년생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5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77년생 권한이 커져 실력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추진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사람과의 관계도 원만해질 것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기세가 좋으므로 적절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4년생 성취될 가망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예상 밖의 문제가 발생해 조금 고생스럽습니다.
78년생 누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90년생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벌이거나 재주를 과시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효과가 더욱 좋을 것입니다.
55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7년생 마음이 흔들릴 만한 일이 생깁니다.
79년생 사람 보는 안목이 늘어나며 좋은 인재를 옆에 거느리게 됩니다.
91년생 일에 있어 행운이 따르며 책임과 권한이 커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좀 더 친밀감 있게 대하면 더욱 좋습니다.
56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8년생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됩니다.
80년생 기다리는 사람의 소식을 전해 듣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92년생 현재 계획하는 일은 성취하기에 조금 무리가 따를 것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참을성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아침부터 일이 꼬일 수 있습니다. 마찰 없이 하루를 넘겨야 합니다.
45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하거나 궁금증이 높아지게 됩니다.
69년생 세인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사건이 생길 것입니다.
81년생 금전의 지출이 예상되지만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어려운 일이 닥치게 될 것입니다. 겁먹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여건이 마련되었어도 잘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다른 사람의 간섭이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자신감 있게 나아간다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말실수로 치명적인 비밀을 노출하거나 다른 사람의 비밀을 발설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47년생 사람들의 오해를 사거나 난관이 예상되므로 여유로운 마음이 요구됩니다.
59년생 자신이 남들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이득을 얻을 수 있으며 욕구를 충족할 만한 일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83년생 사생활이 공개될 가능성이 큰 날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금전운이 좋다. 갑자기 용돈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거나 식사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여성이나 어머니와 관계가 멀어진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실망한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게 소홀해지고 자녀와 관계가 멀어질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사람마다 제각기 개성이 다르고 삶의 방식도 다르다. 당신의 생각만 고집하는 것은 별로 효율적이지 못하니 미래를 위해서 여유를 가지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거짓말과 의미 없는 대화를 조심해라. 그것은 당신을 너무 가벼운 사람으로 보이게 하거나 거짓말이 들통 나서 호되게 망신을 당하게 하는 수가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옮기지 말아야 한다.


게자리(6.22~7.22)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생활 속에서는 사소한 일도 중요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혼자만 잘났다고 잘 굴러가는 법은 없다. 자신감을 가지고 리더십을 발휘하여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야 할 때이다.


사자자리(7.23~8.22)
종교인들과의 친분이나 철학적인 사색을 통해 자그마한 깨달음과 지혜를 얻을 수 있다. 너무 오만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멀리할 수 있다. 지혜와 침착함을 길러라.


처녀자리(8.23~9.23)
당신이 선택한 길이라면 주변의 사사로운 잡음에 휘둘리지 말고, 목표를 바라보고 달려 나가라. 스스로 목표를 인정하는 자신감 없이는 소심해지고 높은 곳을 바라보기 힘들지도 모른다.


천칭자리(9.24~10.22)
배우자가 직장 상사랑 다투거나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다. 부드럽고 올바른 조언으로 도와주면 어떨까.


전갈자리(10.23~11.22)
일과 약속에 치여서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답답한 지경에 이르게 될 수 있다. 눈앞에 놓인 일들부터 처리하다 보면 쌓여 있는 일도 하나씩 줄어 바닥을 보이게 되니 너무 혼란스러워 하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왠지 자꾸만 직장 상사가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 잘못이 크다. 양심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염소자리(12.25~1.19)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어려운 부탁을 하게 되니, 반드시 만나야 할 사람이 아니라면 약속을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또한 사람을 만날 때 조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면 힘에 부치는 일이 생길지 모르니 신중하게 판단해라.


물병자리(1.20~2.18)
예지몽을 꾸거나 직관력이 활성화되는 날이다. 당신의 직관을 따르라. 가슴에서 울려 나오는 목소리를 믿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물고기자리(2.19~3.20)
휴식을 취해야 할 때는 충분히 쉬어야 한다.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 다른 중요한 기회가 생기거나 결정을 해야 하는 경우에 지쳐서 올바르게 판단하지 못하면 나중에 큰 아쉬움으로 남게 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배우자운/금전운/진로운 상담문의: 010-7126-0374, 카톡: ahr54055)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