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어린이날 행사, 아이랑 어디 가지?…‘사다리 타기’로 결정해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획·디자인 이주영 디자이너

기획·디자인 이주영 디자이너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곳곳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개최된다.
다양한 행사들을 앞두고 아이를 위해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 중인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들을 소개한다.

귀여운 우리 아이를 생각하며 간단하고 재미있는 ‘사다리 타기(그래픽)’을 통해 어린이날 어디서 어떻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지 알아보자.

기획·디자인 이주영 디자이너

기획·디자인 이주영 디자이너

원본보기 아이콘
◆(A) 활발한 아이와 함께라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체험·볼거리가 가득한 “춘천시 어린이 대축제”를 추천한다.
강원도 춘천시 호반 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신나는 버블 매직쇼, 캐릭터교육 뮤지컬, 레크레이션의 무대는 물론 드론체험, 페이퍼토이 만들기, 버블 마술 체험 등 다양항 체험 활동이 준비 되어있다, 좀 더 어린이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열기구, 바람개비 동산의 포토존에서 행복한 순간을 담아 보는 건 어떨까?

연락처 : 033-250-3254, 033-258-1251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우석로 102(석사동)
이용시간 : 10:00~17:00
이용요금 : 일부요금 유료

◆(B) 똑똑한 아이와 함께라면?

올해로 6회를 맞은 ‘2017 서울 동화축제’를 추천한다.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리는 행사는 서울 어린이 대공원 및 정문 앞 도로에서 펼쳐진다.
서울 동화축제는 벼룩시장, 동화 코스프레, 보석십자수 만들기 등과 같은 놀거리들 뿐만 아니라 어린이 삼행시 백일장, 동화 구연, 책마당, 아동문학 100년관 등 다양한 배움의 장도 마련되어 있다.

연락처 : 02-450-7584, 7594, 7596, 7597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능동)
이용요금 : 무료

◆(C) 얌전한 아이와 함께라면?

따스한 날씨 속 아이들과 떠나는 소풍 나들이를 추천한다.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남양주 실학 박물관에서 “오! 색다른 만족 실학소풍”이 준비되어 있다. 다산 정원 앞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가족들과의 시간을 가진다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실학박물관에서 펼쳐지는 행사에 맞게 다산 정약용이 등장하는 “책에서 나온 실학자‘ 연극 공연과 ’실학오색 보물찾기‘, 떡메치기 등의 민속돌이도 함께 진행 된다.

연락처 : 031-579-6015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747번길 16
이용시간 : 10:00~17:00
이용요금 : 무료


◆(D) 스스로 주도적인 아이와 함께라면?

직접 참여하는 체험프로그램이 많은 “전쟁기념관 어린이날 문화축제 2017”을 추천한다.
5일 전쟁기념관을 방문하여 우리나라의 전쟁 역사에 대한 배움과 교훈을 배울 수 있다. 뿐만아니라 사격체험, 드론체험,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등 14종의 다양한 체험부스가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카펠라 공연과 저글링 공연도 시간대별로 운영 할 계획이다.
전쟁기념관의 다양한 체험 행사 속 제일 추천하는 행사는 ‘로보카 폴리?타오르지마 버스터 만들기’다. 150가족만 참여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연락처 : 02-709-3108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9 (용산동1가)
이용시간 : 10:00~16:00
이용요금 : 일부요금 유료






디지털뉴스본부 이주영 디자이너 joo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