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전한 디저트 열풍… 롯데푸드의 올해 첫 아이스크림도 '브라우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리얼 브라우니 케이크로 샌딩

여전한 디저트 열풍… 롯데푸드의 올해 첫 아이스크림도 '브라우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푸드는 올해도 디저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관련 콘셉트의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롯데푸드는 올해 첫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디저트 콘셉트의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첫 신제품으로 한 것. 이는 올해도 빙과시장에서 작은 사치를 강조한 디저트 제품 인기가 지속될 것이란 판단에서다.
브라우니는 아이스크림과 궁합이 잘 맞다. 실제로 롯데푸드가 2016년 아이스크림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 브라우니&아이스바는 지난 1년간 1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신제품은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브라우니 케이크로 샌딩한 모나카형 아이스크림이다. 기존 브라우니&아이스바가 브라우니를 자른 다이스로 맛과 식감을 냈다면, 이 제품은 고급 라베스트 아이스크림에 리얼브라우니 케이크를 통째로 샌딩해 진하고 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콜릿 함량이 높은 브라우니가 40% 이상 들어있어 프로즌 디저트(Frozen Dessert)에 가깝다.

제품을 개발한 롯데푸드 빙과 마케팅 황길상 담당은 "수십 차례 레시피를 조정하는 과정을 통해 리얼브라우니의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계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