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젊은 골퍼 공략" 왁, SNS 마케팅 주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프 즐기는 연령대 낮아진 점에 착안
마케팅 차별화해 고객과 직접 소통 계획

"젊은 골퍼 공략" 왁, SNS 마케팅 주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에 주력해 젊은 골퍼를 공략한다.

왁은 이번 시즌 온라인 패션시장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강희재 업타운걸 대표와 함께 협업해 온라인 홍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TVㆍCF와 같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차별화해 고객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강 대표는 약 1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온라인 쇼핑몰 1세대 선두주자로, 지난 약 10여년간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을 운영해왔다.

왁은 강 대표가 자신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26개 상품을 제안하는 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강 대표가 선정하고 코디한 왁의 스타일은 큐롯(스커트)와 니삭스, 토트 점프수트 등 여성적이면서도 심플한 것이 특징으로, 스포츠웨어의 로망을 이뤄주는 스타일로 구성됐다. 해당상품은 다음 달 7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왁 전국매장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공식홈페이지 구매고객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왁의 로고가 새겨진 캡을 증정한다. 또한, 강희재 대표가 추천하는 왁 스타일은 업타운걸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