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최민용♥장도연 전쟁같은 첫날밤, 재난가방 속 비상식량으로 저녁식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민용 장도연.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최민용 장도연.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과 장도연이 전쟁같은 신혼 첫날을 맞이했다.

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각자 싸온 짐을 푸는 최민용과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도연은 평소 애정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속 캐릭터 가오나시 아이템을 줄줄이 꺼내 놓았다.

장도연은 각종 가오나시 인형은 물론 가오나시 텀블러, 오르골, 풍경까지 꺼내며 신이 난 표정을 지었다.

당황한 최민용은 "뭐 이렇게 생긴 애를. 한도 끝도 없이 나오더라"며 "왜 굳이 이런 흉물스러운 거를.. 가오다시"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최민용은 문 위에 풍경을 달고 인형을 전시해주며 장도연의 취향을 존중했다.

이후 최민용은 자신의 '재난 가방'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가방에는 각종 공구는 물론 쌀, 통조림 등 비상 식량과 라디오가 담겨 있었다.

최민용은 "나랑 결혼하면 남들보다 오래 살 수 있다"며 으쓱해했고, 장도연은 "전쟁 나도 걱정 없겠다. 도끼질부터 가르쳐달라"고 맞장구를 쳐 웃음을 안겼다.

저녁 식사를 위해 장도연은 최민용의 비상식량을 이용해 음식을 준비했다. 번데기 통조림에 맛소금과 고춧가루를 첨가해 매콤한 번데기탕을 끓이고, 통조림 죽과 통조림 햄으로 밥상을 차렸다.

특히 장도연은 죽 위에 김가루를 이용해 하트 모양 고명을 올려 달달한 신혼 분위기를 연출했다.

장도연의 밥상을 본 최민용은 "이 정도로 이렇게 했으면 레이먼 킴 셰프다"라고 칭찬하더니 하트를 발견하곤 부끄러운 듯 웃어보였다.

평소 극저염식을 한다는 최민용은 MSG가 잔뜩 첨가된 장도연의 음식에도 불평없이 식사를 마쳤다.

이후 두 사람은 맥주를 사기 위해 슈퍼에 들린 뒤 아름다운 바닷길을 걸으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