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이트데이, 사탕 말고 초콜릿…롯데百, 일본 로이즈 대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화이트데이 초콜릿 판매 급성장
이번주(3월9~14일) 일본 유명 브랜드 로이즈 등 다양한 초콜릿 행사

롯데백화점에서 고객들이 초콜릿을 고르는 모습

롯데백화점에서 고객들이 초콜릿을 고르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화이트데이 시즌(3월8~14일) 초콜릿 매출은 2014년 1.5% 증가한데 이어 2015년 6%, 지난해 20%로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9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가장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테마로 다양한 초콜릿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소공본점과 영등포점, 노원점 등 7개 점포에서는 일본의 인기 초콜릿 브랜드 ‘로이즈 생 초콜릿 대전’을 진행한다.

소공본점에선 아예 초콜릿 특설 매장을 열고 위고에빅토르, 라메종뒤쇼콜라, 레더라, 레오니다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