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오공, 슈팅 메카니멀 '제트' '고브' 출시…'터닝메카드GO'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슈팅메카니멀 '제트'와 '고브', 각 캐릭터 특성 맞는 발사체로 진화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의 증강현실 게임 '터닝메카드GO' 론칭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터닝메카드W의 슈팅 메카니멀 '제트'와 '고브'를 공개하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제트와 고브는 터닝메카드W 시즌2에 등장할 슈팅 메카니멀로 각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발사체를 갖고 있어 기존 메카니멀보다 한 단계 더 진화한 기술을 선보인다. 제트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제트는 변신과 동시에 제트기를 발사하며, 불도깨비가 모티브인 고브는 미니카에서 메카니멀로 변신하는 순간 불덩어리를 발사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2월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터닝메카드GO' 게임아이템과 터닝메카드 완구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달 25일 공개된 '터닝메카드GO'는 일점사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증강현실 게임으로 게임 속 지도가 실제 위치와 연동된다. 사용자는 테이머가 돼 주변에 있는 메카니멀을 찾아 다니고 눈 앞에 나타난 메카니멀을 직접 테이밍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른 사용자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타워 배틀'과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메카드스탑', 평소에 얻을 수 없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존' 등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스토어에서 '터닝메카드GO'를 다운로드 해 게임을 실행한 뒤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 비치된 '터닝메카드GO' 문양을 촬영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디스크캐논'을 획득 할 수 있다.

터닝메카드W 신제품 제트와 고브, 그리고 터닝메카드W 극장판에 최초로 등장한 디스크캐논까지 3종의 완구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터닝메카드 브랜드 관계자는 "터닝메카드가 TV시리즈에서 극장판으로 확대되고 모바일 게임 론칭과 업그레이드 된 슈팅형 메카니멀까지 출시해, 올해는 다방면에서 터닝메카드 열풍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일점사인터렉티브가 최근 공개한 터닝메카드GO를 통해 국산 컨텐츠인 터닝메카드의 위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