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딘은 1980년 출시 이후 소비자로부터 30년 넘게 사랑 받아 온 상처치료제 브랜드다. 지난 2004년 서울시 정도 600주년 기념 타임캡슐에 상처치료제 중 유일하게 포함되기도 했다.
부채표 후시딘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용량과 제형을 다양화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후시딘 연고 휴대용'은 야외 활동 중 생긴 치료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후시딘 연고'는 항균력이 탁월해 2차 감염 예방하고 흉터 없이 빨리 아물게 하며 '후시딘 겔'은 얼굴이나 체모 부위에도 쉽게 바를 수 있다. '후시딘 밴드'는 후시딘 성분이 함유된 습윤밴드다.
부채표 후시딘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운영으로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 중이다. 또 상처 없는 어린이 생활 환경 마련을 위한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 후원과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임산부 대상 매터니티 스쿨(출산, 육아 교실) 후원 등을 통해 사회공헌을 이어가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