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새해, 맑은 피부를 선물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설날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올 설날에는 차갑고 건조한 겨울바람을 맞느라 고생한 피부에게 보습은 더하고, 자극은 덜어낸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은 물론 촉촉한 피부까지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새해, 맑은 피부를 선물하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1. CNP 차앤박화장품‘프로폴리스 앰플 오일 인 크림’
2. 더말로지카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3. 더말로지카 '멀티액티브 토너'
4. 더말로지카 '스킨 스무딩 크림'
5. 맥스클리닉 'N.T.S 프로그램'
◆ 가족에게 화사한 피부를

꾸준한 각질 제거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자극이 적은 각질제거제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말로지카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엔자임 파우더 타입이다. 효소 분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준다. 자극이 적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쌀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화사한 피부 톤과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시켜주는 잇 아이템이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프로폴리스 앰플 오일 인 크림’은 기존 프로폴리스 앰플 유효 성분과 아르간 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5가지 영양 보습 오일, 세라마이드 성분 등이 함유되어 3중 영양 보습으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프로폴리스 성분은 탁월한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효과 등이 있는 5가지 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세라마이드를 비롯한 피부지질성분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고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해 피부 장벽까지 지켜준다.

◆ 연인에게 촉촉한 피부를

겨울에는 매서운 바람과 뜨거운 히터 바람 때문에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많은 자극을 받는다. 따라서 지속적인 수분 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다. 더말로지카 '멀티액티브 토너'는 진정 효과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라벤더 워터를 사용한 토너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베스트 아이템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N.T.S 프로그램'은 히알루론산 침 롤러를 활용해 피부 관리하도록 돕는 홈케어 프로그램이다.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해주는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 개발된 특수 목적 관리 프로그램이다.‘N.T.S 프로그램’은 ‘히알루로닉 메조 체인지 롤러’, ‘딥앤 디퍼 메조 체인지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맥스클리닉에서 ‘히알루로닉 메조 체인지 롤러’는 침모양의 헤드가 피부에 미세한 자극을 전달한다. 롤러 헤드 부분이 약 1000여개의 녹는 97% 히알루론산 침으로 만들어졌다. 1회 사용 후 교체할 수 있다. 안전하고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딥앤 디퍼 메조 체인지 앰플’은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로 채워진 고농축 앰플이다.

◆ 바쁜 연인에게 로션+크림 단계 한 번에

바쁜 일상에 피부 관리에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로션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 '스킨 스무딩 크림'은 로션의 가벼움과 크림의 영양감을 고루 갖춘 보습 크림으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잔주름을 완화시켜주며 알로에베라 성분은 피부 보습력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비타민 A, C, E의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새해, 설날에 선물하기 좋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