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배 NH농협손해보험 대표(사진 오른쪽)가 6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박상호 부회장(사진 왼쪽)와 함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은 상품개발, 판매·영업, 보험금지급, 사후관리 등 단계별 고객중심 조직과 제도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고객니즈에 맞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