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6’은 전문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또한 고객의 동선을 파악하여 상품비교, 가입혜택 등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단순화 및 직관화한 점이 고객의 선택에 집중한 모범적 사례로 인정받았다.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고객중심 마케팅 활동이 모범사례로 평가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긍정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