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시 엑소"…'CALL ME BABY'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3월30일 공개된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콜 미 베이비'는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그룹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만2946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곧이어 엑소의 네 번째 1억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