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분 좋게 발그레해지는 시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의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29일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성공적인 뷰티 마케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슬톡톡 블러셔 by 박태윤’이 최초로 공개됐다.
박태윤은 “이슬톡톡을 마시고 기분 좋게 발그레해지는 모습에서 착안해 발그레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이슬톡톡 블러셔를 개발하게 됐다”고 소개하며, 직접 발그레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소비자 행사에서는 발그레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이슬톡톡도 맛보고 다양한 이벤트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는 마리텔 1위로 화제를 모은 양정원(배우, 필라테스 강사), 겟잇뷰티 MC인 김정민(탤런트), 아영(가수, 달샤벳), 우희(가수, 달샤벳), 정주연(배우),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혜민, 황인선, 강시라 등 많은 스타들이 이슬톡톡 블러셔 by 박태윤으로 발그레 메이크업을 한 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는 지난 3월 말 출시한 이슬톡톡의 론칭을 축하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뷰티 마케팅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주류 브랜드가 개최한 메이크업 파티라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는 주류와 뷰티의 이색 만남이라고 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을 통해 2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뷰티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이슬톡톡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슬톡톡은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탄산의 청량감이 좋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이슬톡톡 발그레 메이크업 파티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이슬톡톡 블러셔 by 박태윤’은 뛰어난 발색력과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크림 타입 블러셔로 잘 익은 복숭아에서 수줍게 배어 나오는 듯 볼을 핑크빛으로 생기 있게 연출해준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