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그널' 이제훈, 고려대 공대 합격해 다니다가…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시그널' 이제훈 "명문 사학 K대 자퇴 이유 / 사진=tvN '시그널'

'시그널' 이제훈 "명문 사학 K대 자퇴 이유 / 사진=tvN '시그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2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시그널'이 화제인 가운데 '시그널'에 출연하는 배우 이제훈의 자퇴 발언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이제훈은 과거 SBS '한밤의TV연예'에 출연해 고려대학교를 자퇴한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그때 공대생이었다.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진지하게 고민했다"며 "많이 생각해본 결과 내가 하고 싶은 게 연기라는 것을 알게 됐다. 연기에 대한 기본이 많이 부족했기 때문에 다시 학교에 가야겠다고 결심했다"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들어간 이유를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무전으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이야기로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