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인프렌즈, 中 광군제 당일 알리바바 '완구류 1위' 달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행사 시작 3시간만에 15억원 매출 기록

라인프렌즈, 中 광군제 당일 알리바바 '완구류 1위' 달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중국의 광군제(11일) 행사 당일 알리바바 티몰에서 완구류 판매 1위를 달성했다.

13일 라인프렌즈는 행사 시작 3시간만에 1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중국 외 브랜드 중 최초로 티몰 완구류 판매 단독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시간당 5억여원이라는 판매고는 문구·완구 분야 단일 브랜드로는 보기 드문 사례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광군제 행사 기간 동안 가장 인기를 끈 라인프렌즈 제품은 브라운 목베개와 헤어 밴드였다. 1m가 넘는 브라운 인형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 고가 제품도 상해와 북경 등 대도시 여성에게 인기를 끌었다.

라인프렌즈 온라인사업 담당자는 "중국 온라인몰에서는 아직 신생 브랜드에 불과한 라인프렌즈가 광군제 행사에서 완구류 판매 1위를 기록한 것은 글로벌 캐릭터로 성장한 라인프렌즈의 저력을 보여줬다"며 "중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 특화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