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제품과 전문가 아이디어의 만남 ‘노하우킷’ 공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대상 청정원이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와 손잡고 요리의 모든 과정을 즐기자는 취지의 '노하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청정원 제품 용기와 전문가가 디자인한 6종류의 도구 '노하우킷'을 결합해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한 '청정원 노하우킷' 영상을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m/KnowHowKit_Week)와 푸드캐스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선보인 청정원 노하우킷은 총 6종류다. 청정원의 순창 고추장 플라스틱 용기에 전용 노하우킷을 결합해 수경재배로 파와 허브 등을 기를 수 있는 미니텃밭으로 활용했다. 또한 파스타소스 병에 결합해 손질하기 힘든 야채를 쉽고 간편하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 캡, 케찹이나 마요네즈 통에 결합해 다양한 굵기로 소스 양을 조절해 요리를 보다 맛깔스럽게 꾸밀 수 있는 소스 플레이팅 툴 등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선보였다.
오프라인 행사인 '노하우 위크'도 예정돼 있다. 전문가에게 직접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로,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11월17일부터 나흘 간 하루에 두 가지씩 총 4가지 테마의 클래스가 마련된다. 요리 연구가 이원일, 푸드아티스트 제레미 서 등 전문가들에게 특급 레시피와 특별한 푸드 스타일링 등을 배워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1월8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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