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건설, '은평뉴타운꿈에그린' 444세대 10월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수요자 관심 높은 소형으로만 구성
- 은평뉴타운에서 누릴 수 있는 교통, 교육, 환경,개발호재등 모든 수혜를 품은 단지
- 10월 23일 견본주택 오픈 및 11월 청약 접수 예정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조감도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오는10월 23일, 서울시 은평구 은평뉴타운 상업4블록에위치한 444가구 복합단지 ‘은평뉴타운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갈 계획이다.
은평뉴타운꿈에그린은 지하 4층~지상 20층, 4개 동, 총 444가구 규모의 복합단지이다.이중 아파트는 전용 59㎡ 단일면적으로 142가구(▲59A33세대, ▲59B60세대, ▲59C49세대)이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21㎡ 302실(▲19㎡ 296실, ▲21㎡ 6실)로 구성된다.

은평뉴타운 내 희소가치가 높은 소형 구성으로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은평뉴타운은 은평,고양권역에서 보기 드물었던 대형병원, 복합쇼핑몰 등의 개발호재가 기대되어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되는 지역이다.

은평뉴타운꿈에그린은 무엇보다 교통여건이 훌륭하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역세권 단지로 이를 통해 시청, 광화문 등 도심 업무지역을 20분대면 도달할 수 있으며 강남권까지도환승 없이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을 통한 광역 교통망도 좋다. 또한 앞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일산~동탄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역으로 예정(2022년 개통 예정)된 연신내역이 가깝고, 신분당선 북부 연장도 추진 중에 있다.
여기에인근 자연녹지가 풍부하다. 서오릉자연공원(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 진관근린공원 및 갈현근린공원 등 대형공원이 가깝고 인근에 흐르는 창릉천수변공원의 이용도 편리하다. 은빛초교, 진관중ㆍ고교 등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은진ㆍ진관초교, 신도고교 등도 가깝다. 서울 최초 자립형 사립고인 하나고등학교도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이 좋은 편이다.

또한 은평뉴타운꿈에그린은 반경 1Km이내 다양한 개발 호재가 많아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된다. 우선 쇼핑몰, 대형마트, 영화관 등을 포함한 연면적 15만 9759㎡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몰(2016년 예정)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한 16층 800병상 규모의 은평 카톨릭대학병원(2018년 예정)과 소방학교, 특수구조단및 소방재난본부 등을 한 곳에 모으는 소방행정타운(2018년 예정) 등이 추진 중이다.

한화건설조성준분양소장은 “은평뉴타운꿈에그린은 교통, 교육, 환경, 브랜드모두갖춰져 있는데다 최근 은평뉴타운 중심상업지 개발이 박차를 가하고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라며 “은평뉴타운의 얼마 남지 않은 주거단지로서 진정한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은평구 진관동 100-6번지 은평뉴타운메이플카운티2차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10월 23일 은평구 은평소방서 옆(신도고등학교 건너편)에 오픈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2월 예정이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