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그녀는 예뻤다' PD "황정음, 예쁘지 않아 다행…주인공과 딱 맞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황정음. 사진=스포츠투데이DB

황정음.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녀는 예뻤다' 제작진 측이 황정음의 외모가 예쁘지 않아 다행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대윤 PD는 14일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제작발표회에서 "예쁘지 않은 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예쁜 배우가 예쁘지 않은 척 연기를 하면 진정성이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운을 뗐다.
정 PD는 "그래서 난 예쁘지 않은 배우와 작품을 해보고 싶었는데 황정음 씨가 예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쁘지 않았다"라고 말해 좌중을 웃겼다.

이에 황정음은 "드라마에서 망가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없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이렇게까지 망가져도 되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걸 귀엽고 예쁘게 봐주실 수 있나 걱정했다. 너무 못 생겨서 채널을 돌릴까 걱정됐다"며 "감독님께 안 되겠다고 말했다"라고 걱정했다.
황정음은 "편집본을 봤는데 감독님이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걱정을 덜었다"며 "지금은 아니지만 원래 예뻐서 망가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첫사랑의 아이콘에서 '찌질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 분)과 뚱보 찌질남에서 '완벽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분)의 숨은 첫사랑 찾기에 '절친' 하리(고준희 분)와 넉살끝판 동료 신혁(최시원 분)이 가세하면서 벌어지는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