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악플러 고소' 태연, 증거자료 1.4G 넘어…내용 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태연 트위터 캡처

사진=태연 트위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고소 입장을 밝힌 가운데 현재까지 모은 자료만 1.4GB를 넘었다.

태연은 지난 22일 트위터를 통해 "메일함이 2000개가 넘어가고 있다"며 "이왕이면 압축파일로 한번에 묶어서 주시면 고맙겠다. 확인은 더디지만 보내주시는 관련 자료들 차곡차곡 정리 중이다"고 말했다.
태연이 공개한 사진에는 그동안 악의적인 게시물과 댓글을 적은 네티즌과 관련한 자료가 나와있다. 태연과 소속사는 이 자료를 각종 포털사이트와 온라인커뮤니티, SNS 등의 폴더로 정리하며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특히 용량이 1.42GB라고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20일 태연은 인스타그램에 근거없는 악플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며"자료 수집중이고 법적 절차 진행중이다"고 말했다.
태연이 강경 입장을 밝히자 다수의 네티즌들은 악플 근절을 응원하는 한편, 일부 악플러들은 자신의 행동을 사과하는 글을 긴박하게 올리는 등 웃지 못할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한 네티즌은 "나는 엑소팬이다. 한참 열애설이 났을 때 밉긴했지만 다른 엑소팬들이 악플을 다는 것을 보고 놀랐다"면서 "창Xㄴ라고 썼는데 창X가 아니라는 뜻이다. 지금 그 댓글이 언니를 욕한 것으로 오해돼서 캡쳐되고 있다"는 황당한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해당 글은 현재 각종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태연 악플러 두뇌 풀가동' 이라는 제목으로 공유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