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6개월 아기와 엄마 대상으로 한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 광고모델 콘테스트
이번 콘테스트는 정식품의 '우리아이 1000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 모델을 찾고자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아진 소비자들의 다양한 육아 노하우는 베지밀 콩유아식 TV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광고모델 콘테스트는 베지밀 콩유아식 공식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vegemilbaby)에서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콘테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베지밀 1박스와 베지밀 콩유아식 1박스 세트를, 30명에게는 스무디킹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최종 선발된 아기와 엄마에게는 베지밀 콩유아식 광고에 출연할 기회가 부여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