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광고는 배경음악인 '청춘대로 송' 가사에 따라 대한민국 20~30대 청춘들이 겪는 다양한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KB국민 청춘대로 카드는 2030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화 된 카드다.
지난 12일 출시된 KB국민 청춘대로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사이클형 상품으로 고객 선호와 소비 패턴에 따라 쇼핑 또는 음식 업종 할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놀이공원 ▲뷰티업종 ▲모바일 등 젊은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영역에 대한 카드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