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케인글로브, '던전 크러쉬 for Kakao' 비공개테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던전 크러쉬, 2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실시
'수호지'개발한 스케인글로브의 신작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케인글로브는 모바일 게임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의 테스트는 24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달 말 출시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테스트이며, 공식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안드로이드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케인글로브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출시 후 게임 내 아이템인 '다이아' 300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를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20명에게는 구글기프트카드를,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이 외에도 테스트 소식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4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수호지'를 개발한 스케인글로브의 신작이다. 스케인글로브는 측은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역할수행게임(RPG) 요소에 아기자기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격 그래픽,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으로 기존 RPG보다 진화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송영훈 스케인글로브 프로듀서는 "10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사전 예약을 완료했다"며 "'던전 크러쉬 for Kakao'를 기다려주시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전작인 '수호지'처럼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open.skeinglobe.com/dcrush/front/pc/main.do)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