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지훈, 조여정과 스캔들 추궁에 "꼭 진실을 말해야 하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지훈이 조여정과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김지훈이 조여정과의 스캔들을 언급했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지훈, 조여정과 스캔들 추궁에 "꼭 진실을 말해야 하나"

배우 김지훈이 배우 조여정과의 열애설에 애매모호한 답변을 내놓았다.
김지훈은 18일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여정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MC들은 김지훈이 지난해 방송에서 조여정, 구혜선, 임정은, 이수경 등 여배우 중 한 명과 만났다고 고백한 것을 추궁해 스캔들 진상을 밝히려고 했다.

지난 5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여정이 자신은 김지훈의 스캔들 상대가 아니라고 해명한 것과 관련해 MC들은 김지훈에게 "조여정은 스캔들 리스트에서 빼야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지훈은 "조여정이 거짓말 할 수도 있지 않느냐. 여기서 꼭 진실만을 이야기 할 의무는 없다"며 "다시 확률은 어려워졌다"고 능청을 떨어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또 다른 스캔들 후보 연예인을 한 명씩 언급하면서 "구혜선은 지인과 친한 사이고, 이수경과 임정은은 드라마를 같이 찍었다. 임정은은 6월말 결혼한다"는 친절한 설명까지 덧붙였다.

이후 김지훈은 "방송 후 (상대 여배우에게) 입 조심하라는 소리를 들었다. 반성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더 맞출 수 없게 인원을 많이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엉뚱한 소리를 늘어놔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지훈의 조여정과의 스캔들 언급을 들은 네티즌은 "김지훈 조여정, 진짜 사귀었나?" "김지훈 조여정, 스캔들은 농간인 듯" "김지훈, 조여정 아니라고 했는데 굳이 말할 필요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