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업계에 따르면 죽 전문점 본죽은 제철 재료인 자연송이를 메인으로 한 가을 보양죽 신메뉴 ‘가을송이전복죽’과 ‘자연송이불고기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가을을 타는 ‘추남추녀(秋男秋女)’를 위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대형사이즈 바비큐 립인 ‘브라보! 점보 립’을 출시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스텝바이스텝(STEP BY STEP)’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입력하면 다음날 핸드폰으로 STEP1 쿠폰을 전송하며, 해당 쿠폰 사용자에게 STEP2, 3 쿠폰을 순차적으로 발급해주는 형식이다.
파리바게뜨는 사과를 원료로 한 ‘가을사과 요커트 케이크’, ‘가을엔 우리 사과빵’ 등 제품 7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가을 사과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일반 사과보다 비타민, 과당 등의 함량이 월등히 높은 영천 미니 사과를 통째로 올려 만든 ‘가을사과 요거트 케이크’로 29일까지 영천시 사과 농가를 돕기 위한 ‘행복한 사과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