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식업계, 가을 신메뉴 이벤트 '풍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외식업계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인 자연송이, 사과 등을 사용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한창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죽 전문점 본죽은 제철 재료인 자연송이를 메인으로 한 가을 보양죽 신메뉴 ‘가을송이전복죽’과 ‘자연송이불고기죽’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가을을 타는 ‘추남추녀(秋男秋女)’를 위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에 가을을 타는 사람들을 위해 나만의 가을 나는 법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연송이전복죽 기프트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본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죽 페이스북(www.facebook.com/bonjuk01)에서 이달 말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먹고 싶은 신메뉴 이름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대형사이즈 바비큐 립인 ‘브라보! 점보 립’을 출시하고 다음달 31일까지 ‘스텝바이스텝(STEP BY STEP)’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입력하면 다음날 핸드폰으로 STEP1 쿠폰을 전송하며, 해당 쿠폰 사용자에게 STEP2, 3 쿠폰을 순차적으로 발급해주는 형식이다.

파리바게뜨는 사과를 원료로 한 ‘가을사과 요커트 케이크’, ‘가을엔 우리 사과빵’ 등 제품 7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가을 사과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일반 사과보다 비타민, 과당 등의 함량이 월등히 높은 영천 미니 사과를 통째로 올려 만든 ‘가을사과 요거트 케이크’로 29일까지 영천시 사과 농가를 돕기 위한 ‘행복한 사과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진영 본죽 경영지원실 실장은 "특히,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가을 신메뉴는 가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을철 건강을 위한 보양식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