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죽, 7년 연속 소비자웰빙지수 1위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2013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외식부문 죽 전문점 1위로 선정, 2007년 이후 7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2004년부터 매년 주요 산업의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후보군으로 선정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개 부문(차원)을 평가해 만족도 1위 기업을 선정한다. 본죽은 총 5가지의 평가 항목 중 건강성과 환경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진영 본죽 경영지원실 실장은 "기본에 충실하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자사 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와 본사가 함께 노력해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고 밝혔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