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정원, '털털 매력'의 끝은 어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정원, '털털 매력'의 끝은 어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최정원이 털털한 매력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최정원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극본 김정아, 연출 이승렬) 제작발표회에 우아한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이날 새하얀 피부에 큰 눈으로 여전한 청순미를 과시했으며 솔직하고 당찬 말투와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도 선사했다. 그는 우선 아역들의 연기에 대해 "큰 몫을 해 준 것 같다"고 평하면서 "아역 정수와 주변에서 닮았다고들 한다.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그래서인지 남다른 애착이 간다"고 덧붙이며 크게 웃었다. 이후 스스로 민망함을 표하며 얼굴을 살짝 붉히기도 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최정원은 상대역 김정훈과의 호흡에 대해 "김정훈이 정말 재밌다. 초반에 두 캐릭터가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정이 많이 들었다"면서 "호흡도 잘 맞아 촬영이 즐겁다"고 말해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그녀의 신화'에서 최정원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주인공 은정수 역을 맡았다. 정수는 역경을 딛고 명품가방 제작에 도전해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는 인물이다. 이에 최정원은 "신인 시절 내가 스타일리스트 역할과 운전까지 모두 혼자서 했다"며 "그 경험을 토대로 역할을 잘 해내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감격에 겨워 목이 메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최정원은 사회자를 통해 다소 난처한 질문을 받을 때에도 밝은 표정으로 성심성의껏 대답했다. 또 단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가감없이 털어놓으며 내승과는 거리가 먼 털털한 성격을 입증했다.

'그녀의 신화'는 거센 운명의 파고 앞에서도 꿋꿋하게 버티며 성공에 대한 열망을 자신의 힘만으로 일궈내는 나홀로형 캔디 스토리를 담는다. 주인공 정수(최정원 분 )가 외부의 힘이나 도움 없이 오로지 자신만의 힘으로 성공의 사다리를 밟아 올라간다는 점에서 다른 작품과 차별화된다.

한편 최정원, 김정훈, 박윤재, 손은서 등이 출연하는 '그녀의 신화'는 '무정도시'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첫 방송한다. 소탈한 매력의 최정원이 보여줄 '나홀로 캔디'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