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은 TV 유통 플랫폼을 통해 단기간에 괄목할 만한 매출신장을 이루고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업계 최초 FULL HD 방송 시스템으로 홈쇼핑 문화를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2013(ASIA Direct Marketing Vision 2013)’은 중국 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되며, 2011년부터 한국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통신판매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