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사회적기업의날 특집으로 더 많은 고객이 사회적기업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친환경적 가치를 인정받아 유명쇼핑몰 입점ㆍ대기업 협력 프로젝트ㆍ연예인협찬을 두루 진행하는 사회적기업 '리블랭크'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
버려지는 옷들, 소파 가죽 등을 활용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사회적기업 리블랭크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100% 수작업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 소장의 의미도 깊다.
12회를 맞이한 '러브 앤 페어(Love&Fair)'는 롯데홈쇼핑이 2011년부터 홈쇼핑 채널의 전문성을 살려 사회적기업의 상품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기부방송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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