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잉글리시 에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 www.englishegg.co.kr)가 ‘201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영어교육프로그램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잉글리시 에그는 2010년 잉글리시 에그 스텝1을 론칭한 이후 201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영, 유아 영어교육업계 선두 자리를 공고히 했다.
‘자연주의 영어교육’을 표방하는 잉글리시 에그는 아이들이 모국어를 익히는 자연스러운 과정에 영어교육을 대입한다. 아이들에게 친근한 스토리, 따라 하고 싶은 뮤지컬 음악, 수준 높은 삽화 등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돋우고 효과적인 발화를 이끌어낸다. 재미있는 놀이와도 같은 잉글리시 에그의 영어교육 철학은 억지스러운 교육을 지양하고자 하는 요즘 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뮤지컬 공연 ‘트레이시 파티’와 가족 캠프 등의 부가서비스를 개발하고 이를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로 제공해 주목 받고 있다.

잉글리시 에그의 송민우 대표는 “잉글리쉬 에그가 꾸준히 사랑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은 가장 자연스러운 영어 교육이 가장 효과적인 교육이라는 것을 부모님들이 깨닫고 있다는 증거다”라며 “앞으로도 잉글리쉬 에그의 교육철학에 기반한 독보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로,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고 중앙일보와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고 있다.
잉글리시 에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