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델코리아, 고객 과실도 보장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델코리아(대표 김경덕)가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의 손상에 대해 무상교체 혹은 수리해주는 ‘델 불안 제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델코리아는 소비자 과실보상보험인 ‘델 불안 제로 서비스’를 인스피론과 XPS에 1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적용 범위는 고객 과실로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제품에 액체를 쏟아 기능이 손상된 경우 등이다.
보상을 원하는 소비자는 고객지원센터(080-200-3800)에서 해당 서비스 계약 여부를 확인한 뒤 구체적인 서비스 방법을 안내 받으면 된다.

델 제품 구매 시 3년까지 서비스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1년 서비스가 기본 제공되는 제품의 경우 3년까지 서비스 기간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델코리아 관계자는 “휴대성이 뛰어난 노트북은 다양한 사고의 위험성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차별화된 AS가 필요하다”며 “고객의 과실까지도 보장해주는 ‘델 불안 제로 서비스’를 통해 한층 합리적인 소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