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욕실용품 브랜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밀폐용기 전문기업 락앤락은 31일 욕실용품 브랜드 '사포(SAPPHO)'를 출시했다.

사포는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욕실용품 브랜드로,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 변화에 발맞춰 디자인과 컬러, 소재를 고급화한 것이 특징. 동양적인 스타일의 유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투명함을 살린 와인과 그린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욕실용품은 대야, 바가지, 칫솔꽂이, 비누받침대, 펌프통, 바구니, 욕실의자 등의 플라스틱 욕실용품과 타월, 샤워타월, 욕실매트 등의 패브릭 욕실용품 등 총 14종이 준비되어 있다. 트레이, 비누받침대, 칫솔꽂이, 양치컵, 펌프통, 대야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된 사포 웨딩선물 6종세트는 최근 신혼 집들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포의 플라스틱 욕실용품은 업계 최초로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PCTG소재를 사용했다. 펌프통과 양치컵, 비누받침대 등의 바닥 부분에는 실리콘을 삽입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했고, 모두 분리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강혁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이사는 "요즘 건식욕실의 인기 등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욕실용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사포는 통일감 있는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까지 더해 집에서도 고급 호텔 수준의 욕실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