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배우 한가인,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한가인,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출연. 오는 22일 개봉을 앞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승민(엄태웅)의 15년 전 첫사랑 서연을 연기한 한가인은 오는 25일 ‘런닝맨’에 출연해 첫사랑 레이스 미션에 도전한다.
10 아시아
<#10LOGO#> 우리 제훈이 어디 숨었~나?

그룹 빅뱅, 인터넷 방송 < YG ON AIR >를 통해 ‘Bad Boy’의 밴드버전 공개. < YG ON AIR >는 YG 엔터테인먼트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인터넷 기반의 자체 제작 콘텐츠 방송으로, 20일부터 5일간 빅뱅의 < ALIVE > 전곡 무대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 YG ON AIR >는 빅뱅 콘서트 <2012 BIG SHOW>의 세션밴드와 함께한 밴드버전과 레이저, 비주얼 영상, 특수효과가 동원된 퍼포먼스 버전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10 아시아
<#10LOGO#> 기분이 막 붐샤카라카 합니다.
배우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수영, tvN 월화드라마 <제 3병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대안병원의 한 형태인 양·한방 협진병원 내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한 <제 3병원>에서 김승우는 냉철한 신경외과의사 두현, 오지호는 감성적인 한의사 승현, 김민정은 신경외과 레지던트 혜인,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비올리스트 의진 역을 맡았다. <제 3병원>은 오는 4월 사전제작을 거쳐 7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4개월 후 냉철한 신경외과의사가 되어야 하는 분은 지금 ‘1박 2일’에서 앙증맞은 댄스 신고식을 거쳐 모든 게임에 목숨을 걸고 계십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온스타일 <론치 마이 라이프>에서 홍보회사 CEO에 도전. 유아인, 서인영, 성유리에 이어 <론치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 가인은 ‘멘탈 붕괴’라는 이름의 홍보회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마포구 합정동에 사무실을 차렸고, 가인과 함께 일할 직원도 뽑은 상태다. 또한 웹툰 <패션왕>의 기안84 작가가 프로그램 티저 영상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까다로운 클라이언트 비위 맞추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멘탈이 붕괴되는 직업 중 하나가 홍보회사 직원이죠.

영화 <나홀로 집에 5>, 올해 말 TV 시리즈로 제작. 이번 <나홀로 집에 5>는 매년 미국 ABC 방송이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특집으로 방송하는 ‘25일간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된다. 5편의 줄거리는 주인공이 집에서 유령이 나온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누나와 함께 유령을 잡기 위한 함정을 만들지만 그 덫에 3인조 도둑이 걸린다는 내용이다.
허핑턴포스트
<#10LOGO#> 집 안을 떠도는 유령, 알고 보니 케빈.
개그맨 정범균, Mnet <더 아찔한 소개팅>의 11대 킹카로 출연. <더 아찔한 소개팅>의 MC 최효종의 제안으로 출연하게 된 정범균은 “반드시 커플이 돼서 신보라가 후회하도록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 아찔한 소개팅> ‘정범균 편’은 20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10LOGO#> 우리 첫 소개팅 날 너에게 했던 거짓말 / (뭔데?) / 실물이 훨 나아요 / (다들 그러던데?) / 밥 얻어먹으려고 / (안경 벗어도?) / 차라리 그게 나아 / (진짜?) / 유재석 닮았으니까 / (중략) 소개팅한다 해도 안 될 놈은 안 돼 / 소개팅해도 안 되는 세상이야 / 이게 바로 우리가 사는 세상이야 -용감한 녀석들의 미공개 타이틀곡 ‘소개팅’ 中

tvN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 등을 제작한 ‘오보이 프로젝트’의 박성혜 대표, KBS <성균관 스캔들>의 이선준(박유천) 때문에 꽃미남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밝혀. 박성혜 대표는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성균관 스캔들> 때문에 40대에 꽃미남 4인방에 빠지고 이선준 도령에게 가슴 뛰는 감정을 느꼈다. 소년, 꽃미남이라는 존재가 단지 주책없는 성적 취향에 대한 것이 아니라 과거에 대한 향수, 첫사랑에 대한 추억 혹은 ‘나 왜 이렇게 늙어버린 거지?’라는 환기 등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거였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내일부터 도령 대신 왕세자가, 조선의 성균관이 아닌 서울의 옥탑방에서 누나들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